드라마 미생의 작품이 만들어지기 까지
드라마 미생은 2014년에 방영된 대한민국의 드라마입니다. 윤태호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바둑 기사 출신인 장그래가 기업 세계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프로 바둑 기사가 되는 데 실패 후 장그래는 큰 무역회사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기업 세계가 치열하고 경쟁적이라는 것을 재빨리 깨닫고, 회사 내의 복잡한 사회적 계층 구조와 권력 투쟁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됩니다. 시리즈 내내 장그래는 회사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고 그의 진로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면서 수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는 동료 인턴들과 우정을 형성하지만 그를 외부인으로 보는 사람들의 적대감과 원망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드라마 미생은 우정, 야망,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이라는 주제뿐만 아니라 한국의 기업 생활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드라마는 방영기간 동안 비평가들의 호평과 높은 시청률을 받았으며, 한국 TV에서 현실적인 직장 드라마의 유행을 퍼트린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20부작으로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단한 삶을 사실적으로 잘 표현해서 좋은 평가도 받았던 드라마로 등장인물을 다양하게 등장시켜 로맨스가 아닌 직장인들을 위한 드라마로 장그래라는 하나의 고유명사를 만들어 미생의 신드롬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그래는 어떤 인물이고 다른 동료는 누구인가?
주인공 장그래 역으로 임시완 배우님이 연기했습니다. 장그래는 전직 바둑기사로 큰 무역회사의 인턴이 됩니다. 그는 동료들과 어울리고 복잡한 기업 정치의 세계를 탐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이러한 장그래의 멘토이자 직장상사인 오상식 역으로는 이성민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장그래의 직속 상사이자 멘토로 그의 휘하에 두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회사의 중간관리자 역할입니다. 인턴 동료인 안영이 역으로는 강소라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그래의 동료 인턴 중 한 명으로 성공적인 여성사업가가 되기를 열망하는 야심 찬 젊은 여성입니다. 또 다른 인턴 동료로 장백기 역으로는 강하늘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안영이와 같은 인턴 동료로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 있고 느긋하며 털털함을 자랑하는 남자로 나오게 됩니다. 물론 중간에 장그래에 열등감을 느끼는 부분도 있으나 동료로서 잘 헤쳐나가는 역할입니다. 장그래 팀의 직속 선배로 김동식 역에는 김대명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래의 스펙을 보고 적대적으로 행동하기는 하지만 결국 장그래를 누구보다 아끼는 선배가 됩니다. 장그래의 또 다른 인턴 동료로 한석렬 역에는 변요한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회사에서 떠오르는 스타인 그는 카리스마 있고 야심 찬 젊은 인턴으로 장그래의 경쟁자이자 멘토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은 다른 많은 인물들과 함께 기업 세계를 탐색하고 그 안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 하는 그래의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한국의 호평을 받은 미생의 줄거리와 감상평
드라마 미생은 한국과 국제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비평가들로는 호평을 받은 한국의 드라마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아무런 사전 경험 없이 대기업 인턴으로 일하기 시작하는 장그래라는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기업세계, 등장인물 그리고 그들의 투쟁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사무실 정치와 위계, 성차별 그리고 사회적 이슈와 같은 주제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생은 높은 평가와 비평가들과 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한국 연예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중에 하나로 여겨지는 제51회 백상예술대상의 최고 드라마상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미생은 서민들의 투쟁과 승리를 사실적이고 공감대 있게 그려낸 잘 만들어진 드라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그것의 품질과 주제의 보편적인 매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미생은 아직 미성숙한 삶을 사는 우리들의 인생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작품으로 사실적인 사무실의 분위기에 더 빠져드는 관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인생이 작품에서 나온 영업 3팀처럼 한순간한순간을 노력하고 누군가를 이 기기 위해 살아가는 미생들에게 더욱더 감동을 주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